2025 정시모집 합격자 발표 안내
  • 작성자 : 입학홍보처

        2025학년도 정시모집 합격자 발표 안내

 

동원대학교 정시모집에 지원해 주신 수험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합격을 기원합니다.
 

       [ 합격자 조회 2. 6.() 오전 10부터 확인 가능 ]
       [ 고지서 출력 2. 7.() 오후 5부터 출력 가능 ]

 

구 분

주 요 내 용

등록 기간

- 2025. 2. 10.() ~ 2. 12.() [ 오전 9~ 오후 4시까지 ]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계좌이체 가능 (은행마감 오후 4시까지)   

등록기간 내 미등록시 불합격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등록 장소

- 우리은행 전국지점관리모점 : 경기광주지점(031)763-7111~4

- 국가유공자 및 자녀는 본 대학교 장학담당자에게 등록해야 합니다.

   연락처 031-760-0137~8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고지서는 우편 발송하지 않으므로 직접 확인 및 출력해야 합니다.

예비후보자 중

충원 합격자

발표 및 등록기간

- 2025. 2. 12.() ~ 2. 28.()
  자세한 사항은 추후 홈페이지에 공지함.

학생회비만 별도 수납 불가하며, 등록금 고지서 확인 후 등록금계 + 학생회비계 함께 납부해야 합니다.

 

학자금 대출을 통해 등록금을 납부할 경우 신청 후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미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 일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

 

국가장학금 2차 신청: 2025. 2. 4.() 93. 18.() 18  [ 신청 안내 바로가기 ]

   - 문의처 : 한국장학재단 콜센터 1599-2000

   - 국가장학금을 신청하여 등록금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학자금 대출 신청: 2025. 4. 24.() 18시까지 신청 가능  [ 신청 안내 바로가기 ]

    - 학자금 대출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미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한국장학재단 콜센터 1599-2000

 

기숙사 신청: 2025. 2. 3.() ~ 2. 7.()  [ 신청 안내 바로가기 ]

    - 문의처 : 031) 760-0242(남자기숙사), 031-760-0243(여자기숙사)

 

이중등록 위반 주의사항
 - 여러 대학에 합격한 후에는 반드시 하나의 대학에만 "등록의사" 통보 및 "등록금"
      납부하여야 합니다. 이를 위반할 경우에는 입학이 취소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