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정시모집 등록포기 및 환불 안내
  • 작성자 : 입학홍보처

   2024학년도 정시모집 등록포기 및 환불 안내

 

1. 대입지원방법 위반자 안내
- 정시 및 자율모집에서 여러 대학에 합격한 경우 반드시 하나의 대학에만 등록금을 납부해야합니다.
   

2. 등록포기 및 환불 유의사항 안내

등록포기 및 환불 신청 기간 : 2024. 2. 13.() 오후 5~ 2. 28.() 오후 23시까지

유의사항 : 2. 29.() 13시 이후는 동원대학교 입학홍보센터[ 대학본부 2210] 에서
    직접 방문하여 신청해야 합니다
.
    【 부모님 신분증 (통장사본 포함), 학생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 1

 

         [ 등록포기 및 환불 신청 : 213() 오후 5시부터 신청 가능 ]

    ※ 등록 포기 및 등록금 환불신청은 등록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며 이를 번복할 수 없습니다.


3. 등록금 환불 안내
  ① 당일 오후 1시 전까지 신청자 -> 오후 3시 이후 환불.

  ② 전일 오후 1시 이후 ~ 당일 오후 1시 전까지 신청자 -> 오후 3시 이후 환불.
     
[ 금ㆍ토ㆍ일요일은 신청만 가능하며, 2. 29.() 13시 이후 학교 방문 신청해야 합니다. ] 

 

4. 입학원서 작성 시 등록금 환불용 계좌정보가 없는 수험생은
  ① 부모님 신분증 (·모 중 1) - 1
  ② 부모님 신분증과 같은 분의 통장 사본 - 1
  ③ 학생 신분증 - 1
  - 3가지 서류를 FAX(031-763-9149)로 보내신 다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 입학홍보센터 031) 760-0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