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과, 2019 바리스타 팀 챔피온십 금‧은상 수상
  • 작성자 : 입학홍보처
  • 등록일 : 2019-07-05

관련기사확인하기

관광과
, 2019 바리스타 팀 챔피온십 금은상 수상


 

동원대학교(총장 이걸우)629일 서울 양재AT센터에서 열린 <2019 바리스타 팀 챔피온십>에서 31조 단체전 금상과 은상을 수상했다.

 

한국음료직업교육개발원이 주최하고 카파이이엔티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전국의 커피를 배우는 학생들이 모여 실력을 겨루는 대회이다. 동원대는 본 대회에서 금상과 은상 각각 1개 씩을 수상했다.

 

금상은 에스프레소, 카푸치노, 창작메뉴인 팥나나라떼(창작메뉴)를 만든 도미솔 팀(이륜희, 유성재, 최순태), 은상은 에스프레소, 카푸치노, 돌체 꼴라찌오네(창작메뉴)를 만든 트레스 팀(유혜민, 이자연, Lopez Guevara Jensen Junior)이 각각 수상했다.

 

금상을 수상한 도미솔 팀의 이륜희 학생은종강을 하고 나서도 방학동안 2주동안 팀원들과 시간을 맞춰 지속적으로 대회준비를 하고 교내외 특강에 참여했다고 말하며 팀원들과 굉장히 즐겁게 대회준비를 했는데 여기서 다져진 팀웍이 좋은 결과를 가져온 것 같다고 전했다.

 

동원대학교 관광과는 이론과 실습을 겸비한 관광 서비스 전문가를 양성하는 학과로, 여행, 호텔리조트, 카지노 분야의 서비스 실무 교육을 진행한다. 최근 국내 20개 이상의 호텔을 소유운영하고 있는 앰배서더 호텔(프랑스 ACCOR호텔 브랜드)그룹과 취업 연계 현장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하는 등 취업연계 교육으로 관광분야 전문가가 되고 싶은 학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관광과는 2020학년도 입학전형 신입생 모집에서 수시1차에 43명을, 수시2차에서 17명을, 정시에서 1명을 모집하며, 면접은 없다. 입학문의 031-760-0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