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역량강화 캠프 열어
  • 작성자 : 입학홍보처
  • 등록일 : 2018-11-28
관련기사확인하기

 

동원대, 취업역량강화 캠프 열어

직장생활 및 경력 비전수립 프로그램


 

동원대학교(총장 이걸우)가 지난 1122-23일 양일간 양평 코바코연수원에서 1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직장생활 및 경력 비전수립 프로그램 취업역량강화 캠프를 열었다.

 

이번 취업역량강화 캠프는 취업희망기업 또는 희망직무 등의 개인별 특성을 고려한 진로계획을 세우고 취업 프로세스의 이해와 효율적인 커리어 관리 방법을 교육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되었다.

 

주요프로그램으로는 팀프로젝트 채용동향 및 직무 직업 탐색 성공취업을위한 나의 SWOT분석 커리어 로드맵 작성 특강 및 개인별 작성 성공취업 이미지 메이킹 특강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 특강으로 구성되었다.

 

동원대학교 학생취업처 한병완 처장은 특성화전문대학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재학생들을 위한 취업역량강화 캠프는 매년 개최하고 있다본 취업 캠프를 비롯하여 대학에서 추진하는 다양한 취업프로그램을 통해 학생 개개인이 가진 취업역량을 극대화 하여 우수한 기업에 취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취업역량강화 캠프에 참여한 김성준(부사관과 1)스스로의 취업역량을 평가해보고 앞으로의 계획을 구체적으로 설계 해볼 수 있는 기회였다고 전하며, “성공적인 취업을 원하는 재학생이라면 꼭 참가 해야하는 캠프라고 소감을 전했다.

 

동원대학교는 최근 교육부 대학 기본역량 진단 평가에서 자율개선대학에 선정되었으며, 2017-2018 2년 연속 특성화전문대학 육성사업 최우수대학(S등급), 2017 세계적 수준의 전문대학 육성사업(WCC)에 선정된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