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대학 정문 경비실 개선 공사)
-
작성자 :
용도과
-
등록일 :
2020-11-17
1. 건 명
대학 정문 경비실 개선 공사
2. 내 용
- 도면 및 내역서 참조
3. 기 간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4.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일 시 : 2020. 11. 23(월) 14:00
장 소 : 대학본부 405호
5. 입찰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일 시 : 2020. 11. 27(목) 11:00
장 소 : 본 대학교 104호 사무처
6. 입찰 일시 및 장소
일 시 : 2020. 11. 30(월) 11:00
장 소 : 대학본부 405호
7. 입찰등록 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하고 현장설명에 참가한 자.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건축공사업 면허 소지자
8. 낙찰자 결정 : 입찰참가자 중 최저가격 낙찰을 원칙으로 하되 예정가격보다 현저한 차이
(예정가격의 70% 미만)가 있는 경우 낙찰 대상에서 제외함.
9. 입찰등록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 1부. : 소정양식
나. 위임장(필요시) 1부.
다. 재직증명서(필요시) 1부.
라. 사용인감계(필요시)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마. 법인 등기부 등본(법인에 한함) 1부.
바. 시․국세 완납증명 각 1부.
사.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아. 건설업등록증 및 등록수첩 사본 각 1부.
자. 입찰이행보증증권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차.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10.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사양서,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나. 현장설명회 참석은 의무사항으로 현장설명회 미참가업체는 입찰 등록에 참가할 수 없음.
다. 우편입찰은 불허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 사무처 용도과 031-760-0154 로 문의하시기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