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학협력단 입찰공고(컴퓨터책상 등 10종)
  • 작성자 : 용도과
  • 등록일 : 2020-07-28
1. 입찰명 : 컴퓨터책상 등 10종
2. 입찰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일  시 : 2020. 8. 4(화) 12:00
   장  소 : 본 대학교 104호 사무처
3. 입찰 일시 및 장소
   일  시 : 2020. 8. 5(수) 11:30
   장  소 : 대학본부 405호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내 관공서 또는 대학(교) 단일계약 건 동일(유사) 실적 3천만원 이상인 자.
5. 입찰등록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 1부. : 소정양식
   나. 위임장(필요시) 1부.
   다. 재직증명서(필요시) 1부.
   라. 사용인감계(필요시)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마. 법인 등기부 등본(법인에 한함) 1부.
   바. 시.국세 완납증명 각 1부.
   사.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자.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6.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7.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사양서,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나. 낙찰업체는 3일이내 제작비품의 샘플 납품을 완료하여야 하며, 샘플 검수 완료 후 계약함.
       (물품 담당자와 현장 확인 후 견적 제출)
   다. 우편입찰은 불허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사무처 용도과 031-760-0154, 물품에 대한 
       사항은 산학협력처 031-760-0124로 문의하시기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