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입찰공고(경비,미화 업무 용역 업체 선정)
  • 작성자 : 용도과
  • 등록일 : 2019-12-20
1. 입찰명 : 경비,미화 업무 용역 업체 선정
2. 용역기간 및 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일  시 : 2019. 12. 31(화) 14:00
   장  소 : 본 대학교 사무처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참가등록을 마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규정에 의한 제한을 받은 부정당업체는 입찰참가를 제한함
  다.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업」신고와, 경비업법에 의한 「시설경비업」으로 등록된
      업체로서 경기도에 주된 영업소의 소재(본사)를 둔 업체
  라. 대학(교) 실적 10년 이상, 최근 3년 내 단일 계약건으로 연간 5억원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
5. 낙찰자 결정 :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를 실시하여 종합평가점수로 평가하여 위탁업체 선정
6. 입찰등록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 1부. : 소정양식
  나. 위임장(필요시) 1부.
  다. 재직증명서(필요시) 1부.
  라. 사용인감계(필요시)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마. 법인 등기부 등본(법인에 한함) 1부.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사업자등록증, 위생관리용역업 및 시설경비업 신고필증 사본 각 1부.
  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자. 제안서 7부(제안서 수록 USB 1개 별도 제출) 및 가격제안서 1부.(산출내역서 포함 날인 밀봉 제출).
  차.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7.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사양서,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나. 상기 제안서를 제출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우편
      접수는 불가합니다.
  다. 제안서 제출시에는 용역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동시에 제출하여야 하며, 평가결과 및 내역에
      대하여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사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 대학교가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으며,
      사업자로 선정된 경우에는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마. 제안요청서에 의거 작성요령을 숙지하여 정확히 작성하고 추가자료 요구시 이에 응하여야
      하며,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미제출한 업체에 책임이 있습니다.
  바.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업체 선정에 관계
      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사. 사업자 선정결과는 유선으로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아.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입찰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는 입찰참가신청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
      해야 합니다.
  자. 본 용역의 입찰자는 2020년 최저임금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할 것과 제출 내용 미이행시
      계약의 해지·해제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는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차.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사무처 용도과 031-760-0155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