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기숙사 보일러 및 냉온수기 저녹스 버너 교체 공사)
  • 작성자 : 용도과
  • 등록일 : 2022-06-15
1. 건 명 
   기숙사 보일러 및 냉온수기 저녹스 버너 교체 공사
2. 내 용 
  - 동원대학교 기숙사 내 냉방 및 급탕 용도로 사용되는 냉온수기 및 보일러의 배출가스 허용  기준 강화에 따라 
    배출기준을 준수하기 위해 일반버너를 저녹스 버너로 교체
3. 기 간 : 발주일로부터  7일 이내
4. 입찰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일  시 : 2022. 6. 22(수) 11:00
   장  소 : 본 대학교 104호 사무처
5. 입찰 일시 및 장소
   일  시 : 2022. 6. 23(목) 10:00
   장  소 : 대학본부 405호
6. 입찰등록 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자.
7. 낙찰자 결정 : 입찰참가자 중 최저가격 낙찰을 원칙으로 하되 예정가격보다 현저한 차이
                    (예정가격의 70% 미만)가 있는 경우 낙찰 대상에서 제외함.
8. 입찰등록시 구비서류 (기관발행서류는 유효기간 내 발급분에 한함)
   가. 입찰참가 신청서 1부. : 소정양식
   나. 재직증명서(필요시) 1부.
   다. 위임장(필요시) 1부.
   라. 사용인감계(필요시)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마. 법인 등기부 등본(법인에 한함) 1부.
   바. 시.국세 완납증명 각 1부.
   사.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아. 입찰이행보증증권 1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자.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9.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사양서,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나. 우편입찰은 불허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사무처 용도과 031-760-0155로 문의하시기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