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수시(1·2차) 등록포기 및 예치금 환불 안내
  • 작성자 : 입학홍보처

2025학년도 수시(1·2)모집 등록포기 및 예치금 환불 안내


1. 대입지원방법 위반자 안내

   ① 수시(1·2)모집 최초 및 충원합격자는 등록여부와 관계없이
      
정시 및 자율(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
   ② 수시(1·2)모집에서 여러 대학에 합격한 경우 반드시
      
하나의 대학 한 개 학과에만 예치금을 납부해야합니다.
   
이중등록으로 인해 대입지원방법 위반자로 확인될 경우
      
모든 대학()에 입학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2. 등록포기 및 예치금 환불

   ① 등록포기 및 환불 신청 기간 : 2024.12.19.() 오전 9시부터 ~ 12.30.() 오후 9시까지

   ② 등록포기 및 예치금 환불 신청은 등록을 포기 한 것으로 간주하며 이를 번복할 수 없습니다.
 

                          등록포기 및 환불 신청 [ 바로가기 ]

 

3. 등록예치금 환불 안내
   ① 오전 9~ 오후 2시까지 신청자 오후 4시 이후 전액 환불

   ② 오후 2시 이후 신청자는 다음날 오후 2시까지 신청자와 같이 오후 4시 이후 환불됩니다.
       【 주말 토,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신청만 가능합니다.


4. 입학원서 작성 시 등록(예치)금 환불용 계좌정보가 없는 수험생

   - 신분증 본인 1, · 모 중 1, 통장사본 1[ 3]
   - 3가지 서류를 Fax 031-763-9149 로 보내신 다음

     바로 입학홍보센터로 Fax가 도착했는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 입학홍보센터 031) 760-0111~3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