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수시(1·2차) 등록포기 및 예치금 환불 안내
2025학년도 수시(1·2차)모집 등록포기 및 예치금 환불 안내
1. 대입지원방법 위반자 안내
① 수시(1·2차)모집 최초 및 충원합격자는 등록여부와 관계없이
정시 및 자율(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
② 수시(1·2차)모집에서 여러 대학에 합격한 경우 반드시
하나의 대학 한 개 학과에만 예치금을 납부해야합니다.
③ 이중등록으로 인해 대입지원방법 위반자로 확인될 경우
모든 대학(교)에 입학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2. 등록포기 및 예치금 환불
① 등록포기 및 환불 신청 기간 : 2024.12.19.(목) 오전 9시부터 ~ 12.30.(월) 오후 9시까지
② 등록포기 및 예치금 환불 신청은 등록을 포기 한 것으로 간주하며 이를 번복할 수 없습니다.
※ 등록포기 및 환불 신청 [ 바로가기 ]
3. 등록예치금 환불 안내
① 오전 9시 ~ 오후 2시까지 신청자 ➡ 오후 4시 이후 전액 환불
② 오후 2시 이후 신청자는 다음날 오후 2시까지 신청자와 같이 오후 4시 이후 환불됩니다.
【 주말 토,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신청만 가능합니다. 】
4. 입학원서 작성 시 등록(예치)금 환불용 계좌정보가 없는 수험생
- 신분증 본인 1부, 부 · 모 중 1부, 통장사본 1부 [ 총 3부 ]
- 위 3가지 서류를 Fax 【 031-763-9149 】로 보내신 다음
바로 입학홍보센터로 Fax가 도착했는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사항 : 입학홍보센터 【 031) 760-0111~3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